본문 바로가기

게임/테라배틀(서비스 종료)

테라배틀 4.2 업데이트


새로 생긴 럭(luck)이라는 스텟도 개똥같은데 이벤트라고 던져놓은게 액티브 기믹 6뭉치가 설쳐대는 발암물질급

럭은 8스테미나 이상의 스테이지에서 전투 종료 후 무작위로 오르는데 그냥 안오른다고 봐야될듯. 이걸 수월하게 올리려면 파워과금해서 새로생긴 운명의 계약이란걸로 존나게 뽑기해서 올리는게 답인듯




아 미스트워커 이 미친놈들; 완전 요단강 건너버렸네

이제 아이템 드랍을 럭 수준에 맞춰서 해금을 할 수 있는데 문제는 이 럭이라는걸 올리는게 sb노가다보다 더 심해서 노답이다 이건
dna재생성이 중복가능하게 되서 재료 캐릭터만 있으면 다시 또 재생성 시켜서 sb랑 럭을 올릴 수 있는거 같은데 문제는 코인 뽑기를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서 재료 몹들 럭을 몽땅 70으로 만들어야 함. 재료몹들 풀로 럭 파밍하고 재생성 한다 해도 최대 상한치가 28임. 물론 재생성 템들 존나 또 파밍해야됨. 돌았?

기존에 게임 실컫 해오던 유저들을 럭때문에 다시 스타트지점으로 옮겨놔버렸으니 게임할 의욕이 나겠냐. 근데 이와중에 로비에는 럭100짤 파티 꾸려서 인증샷들 올라오고 있으니 하 그냥 할말을 잃었슴니다

또 웃긴게 위에 저 8비트 이벤트 던전은 이번에 새로 추가된 미젤 오토모로 액티브 기믹을 아예 '없애버리는게'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어이가 없어서 어디서부터 뭐가 잘못됬다고 찝질 못하겟다

난 과금겜이 적성에 맞지않는걸까 아니면 똥이 되어가는 테라배틀을 계속 잡고있어야 되는걸까 라는 생각이 요즘 따라 심각하게 드는 거시다.

어쩌다가 겜이 이지경까지 타락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