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

(3)
아이폰8 샀따 ​ ​ ​ ​ 점점 앱등이가 되어가고 있다 미국 애플홈에서 구입했는데 물량이 없는지 상하이에서 출발해서 미국가서 배대지로 가서 한국으로 와서 이제야 수령 총 12일 걸렸나 폰 81만 배대지 배송료 0.8만 관세 8.1만 걍 90만원이라 보믄 될듯.. 곧 한국에도 출시할껀데 그돈이 그돈인가 같다. 근데 아이폰8이 상대적으로 역대 아이폰들 중 크게 망해서인지 좀 더 싸게 들어올거 같기도하고. 급하지 않으면 걍 국내판 사세요. 6s를 떨궛는데 재수없게 필름으로 덮이지 않은 곳이 바닥이랑 맞닿아버려서 바로 화면 금 와자작 가고 이상태로 한달넘게 계속 쓰다보니 이젠 터치할때마다 유리에 금이가는 뜨득뜨득소리나기 시작함. 안되겠다 싶어서 배대지 이용해서 구입을 하긴 했는데 여기에 유심만 옮기면되는 줄 알았더니 OEM..
벽의 궤적을 시작했다 2년전에 한글패치 나오자마자 바로 타오바오에서 시디키구입해서 구동테스트만하고 다른게임한다고 완전 잊고살다가 최근 섬궤3 발매로 벽궤내용을 한번 제대로 알아야될거같아서 시작함. 게임 기동하는데 아주 많은 에러사항들이 있었는데 조요랜드에다가 메일도보내고 이거하고 저거하고 아주 난리부르스를쳐서 실행이 가능하게 되었다. 근데 영궤 클리어한지 3년인가 4년은 된거같은데 너무 오래되서 기억이안나... 게임 시작하면 리마인드겸 전작 내용이라던가 주요인물 설명을 해주긴하는데 봐도 모르겠는 수준이니 뭐 겜 하다보면 기억날지도 모르것다. 한글패치 퀄리티가 어마무시하다. 이미지까지 몽땅 다 한글화시켜놔서 오래걸릴만 한게 당연한듯. 영궤는 현재 한글패치 막힌 상황이라 이것도 언제 다시 할 수 없는 상황이 될 지도 모르니 얼른..
테라배틀 5.0 업데이트 아리카의 유혹의 탑 이벤트란걸 했던거같지만 게임이 없데이트상태라 일부러 작성을 안함. 그러다가 몇주전에 5.0업데이트를 해서 앞자리숫자가 하나 올라갔는데 놀랍게도! 아무것도 없다. 전투 배속 속도가 3배짜리가 추가되었다. 테라배틀2처럼 존나 빨리 휙휙 지나가게는 되어서 노가다 뺑이돌기엔 나름 좋아짐. 그리고 DL횟수 공약으로 '브레어솔과 아리오네는 죽었다' 이벤트중. 야스미 마츠오 담당의 시나리오. 일러는 기대하지 마시길. 테라배틀1은 죽었나요? 죽은거같기도하고. 지금 재생성 캐릭터 안나온지 도대체 몇달이 지난거지ㅋㅋㅋ 애초에 업데이트 하긴하는건가?? 지금 이벤트 업뎃해서 하는중인데요. 그런가...? 그랬떤가....??? 지금 실질적으로 사카구치할배의 미스트워커가 테라배틀2에 몰빵상태인데 일본 앱스토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