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테라배틀(서비스 종료)

테라워즈 런칭시작



뽑기로 뽑을 수 있는 유닛이 이게 전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구치 도대체 무슨 생각이지 왜 이런걸 내놓은거야

게임 자체는 클래시로얄짭인데 그나마 움직임도 둔탁하고 프레임도 무진장 적은 저예산 클레이애니메이션이라 그냥 괴작같음

굳이 스킨이 다른 클래시로얄 하고싶다면 이 게임을 하면될거같은데 굳이??? 라는 생각이드네

거기에 유닛 강화방식도 무조껀 아레나(pvp)에서 이겨야 스펙업 할 템들을 줌.

지면 아무것도 안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졌다

이런걸 만들어서 내놓을 줄이야

뽑기로 뽑을게 없어서 매우 높은확률로 Z클레스 유닛들이 자주나오는편인데 으음.. 이건 테라배틀2보단 길게가려나

pvp제외하면 할 수 있는 컨텐츠가 아무것도 없음;

테라배틀2 전례를 봤을때 테라워즈는 올해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서비스 종료할 삘이다

뭐 이거 망한다해도 차기 테라시리즈는 제작이 어쩌고저쩌고 하던와중에 애플전용 게임도 제작중인거봐선 문어발 제작중인거같은데 미스트워커랑 사카구치 요즘 하는거보면 회사 도산하는길이 더 빠를거같다

이 아죠시가 만약에 스쿠에니에 계속 남아있었어도 파판 시리즈는 10 이후부턴 걍 망했을거같음